본문 바로가기
기타(포켓몬고 관련 없는 글들)

<갤 가돗> 원더우먼의 정체는 미스 이스라엘!!

by naamnyam 2020. 7. 29.

 

 원더우먼 갤가돗 gal gadot

<갤 가돗> 기본정보

- 이름 : 갤 가돗(갈 가도트, Gal Gadot)

- 국적 : 이스라엘

- 출생 : 1985.04.30 이스라엘 로쉬 하야인(2020년 나이 35세)

- 직업 : 배우, 패션 모델

- 신장 : 178cm

- 학력 : 베긴 고등학교, IDC 헤르츨리야 대학교 법학, 국제관계학 학사

 

 모델 갈 가도트 gal gadot

<갤 가돗> 간단 소개

이스라엘 출신의 패션 모델, 그리고 배우입니다. 기혼이며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어요.

2004년 미스 이스라엘에 참가해 우승을 했습니다.

이스라엘은 여성도 군 복무 대상이기때문에 병역법에 따라 이스라엘군에 입대하여 2년간 군 복무를 마친 진짜 여전사입니다. 이후 대학에 들어가 법 관련 공부를 하며 모델 활동을 했네요.

 

점점 모델로서 인지도가 높아지고, 드라마에 출연도 하며 대중에게 다가가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분노의 질주 : 더 오리지널>에 주연을 맡으며 세계적인 배우가 되었습니다. 이후 2014년에 <배트맨 대 슈퍼맨 : 저스티스의 시작>에서 원더우먼 역으로 캐스팅되면서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기 시작합니다.

 

<갤 가돗> 이모저모

- 2018년 타임지가 선정한 올해의 인물 100인

 

- 오토바이를 즐겨타며, 농구, 배구, 테니스 같은 운동도 좋아합니다.

 

- 분노의 질주를 촬영할 때는 스턴트 없이 본인이 모두 소화했다고 합니다.

 

- 남편과 함께 호텔을 운영한 적이 있는데, 이 호텔이 무려 2600만달러에 팔렸다고 합니다.

 

- 이름은 '갈 거더트' 에 가깝게 발음 된다고 하네요..그리고 이름의 어원은 히브리어이고,

   Gal = Wave, Gadot = Riverbanks/Shores ...라고 합니다. 그래서 어느 토크쇼에서 아쿠아걸이 됐어야했냐는 드립이 나오기도 했답니다.

 갈 가도트 gal gado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