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고/포켓몬고 진화

[포켓몬고-포켓몬스터] 나옹-페르시온 진화

by naamnyam 2020. 8. 13.

안녕하세요

오늘은 너무너무 유명한 나옹이예요~

로켓단의 상징이죠~!!!

난 나옹이다옹~~~ㅎㅎ

 

https://youtu.be/7aFgkoIAMWY

1. 나옹 진화 단계

나옹 - 페르시온

나옹이도 알로라가 있답니다.

 

포켓몬스터 나옹 진화 페르시온 나이킹 알로라 가라르

 

2. 나옹

- 포켓몬 번호 : 52
- 타입 : 노말
- 요괴고양이포켓몬
- 특성 : 날카로운 발톱을 집어넣고 살금살금 발소리를 내지 않고 걸을 수 있다. 반짝반짝 빛나는 동전을 왠지 모르지만 매우 좋아한다.

그냥 고양이 포켓몬이 아니고....요괴 고양이였네요..

 

 포켓몬 나옹

 

3. 나옹(알로라)

- 포켓몬 번호 : 52
- 타입 : 악
- 요괴고양이포켓몬
- 특성 : 먼 옛날에 번영한 다른 지방에서 데려왔다. 제멋대로에 프라이드가 높다.

 

 포켓몬 나옹 알로라

4. 나옹(가라르)

- 포켓몬 번호 : 52
- 타입 : 강철
- 요괴고양이포켓몬
- 특성 : 전투적인 해양민족과 지내는 동안 단련되어 몸 여기저기가 강철로 변화했다.

포켓몬 나옹 가라르

4. 페르시온

- 포켓몬 번호 : 53
- 타입 : 노말
- 샴고양이포켓몬
- 특성 : 튼튼한 6가닥의 수염은 공기의 움직임으로 주변의 상태를 파악하는 역할을 한다. 수염을 잡히면 얌전해진다.

 

 포켓몬 페르시온

 

5. 페르시온(알로라)

- 포켓몬 번호 : 53
- 타입 : 악
- 샴고양이포켓몬
- 특성 : 둥근 얼굴은 부의 상징이다. 더 포동포동하고 큰 얼굴을 가진 페르시온이 아름답다고 여겨진다.

ㅋㅋ둥근 얼굴이 부의 상징이래요. ㅋㅋㅋ

 

 포켓몬 페르시온 알로라

6. 나이킹(가라르)

- 포켓몬 번호 : 863
- 타입 : 강철
- 바이킹포켓몬
- 특성 :머리의 털이 단단해져서 철로된 헬멧처럼 되었다. 매우 호전적인 성질을 가졌다.

포켓몬 나이킹

나옹 가라르 포켓몬고 증강현실
 포켓몬고 나옹 알로라 증강현실
 포켓몬고 나옹 증강현실
나이킹 가라르 포켓몬고 증강현실
 포켓몬고 페르시온 알로라 증강현실
 포켓몬고 페르시온 증강현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