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포켓몬고 관련 없는 글들)

<파리의 인어> 프랑스 파리의 인어는 멀 먹고 살까요?! 영화로 봅시다.

by naamnyam 2020. 7. 23.

 

 

 영화 파리의 인어

<파리의 인어> : 기본정보

- 장르 : 판타지, 멜로/로맨스

- 개봉 : 2020.07.23

- 시간 : 102분

- 국가 : 프랑스

- 등급 : 12세관람가

- 감독 : 마티아스 말지우

- 내용 : 사랑하면 안되는 운명으로 만난 인간과 인어의 로맨스

 

<파리의 인어> : 프랑스 감성

'내 목소리를 들으면 남자들은 심장이 터져버려요'

'내 심장은 옛날에 터졌어요'

옛날에 심장이 터진 남성과 자뻑 최강 인어의 로맨스는 어떨까요?!ㅋㅋ

아마도 예고편에서 심장을 부여잡고 있는 남자를 보니...

남자가 사랑에 빠지고 심장이 아픈가봐요 ㅠㅠ

프랑스 영화는 오랜만이네요. 프랑스 감성 사랑이야기 기대됩니다~!!!

 

<파리의 인어> : 프랑스 인어

오랜만에 등장한 인어 스토리입니다. 한동안 인어 스토리는 없었던거 같고...

나왔다면 마블에서 개봉했던 산지창을 든 남자 포세이돈.. 아니 아쿠아맨에서 잠시잠시

나왔던 인어! 사실 아쿠아맨도 인어인데 발이 있는거아닌가요?!ㅋㅋ

인어와 어떤식으로 사랑에 빠지게 될지~

인어의 모습은 어떻게 구현할지~

프랑스 인어는 과연 멀 먹고 살까요? ㅋㅋ

개인적으로 너무나 기대되는 영화입니다. 

소재가 인어이고 로맨스이기 때문에 뻔한 몇개 안되는 결말 중 하나겠죠?!

하지만 어떻게 전개해나갈지 너무너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파리의 인어> : 마지막 인어, 인어공주?

컨셉이 마지막으로 남은 인어인 것 같습니다. 왜 마지막일까요? 분명 인어 사냥꾼?같은게 있지 않을까요? ㅋㅋ

남자는 인어를 집에 데려와서 어쩌겠다는 걸까요? ㅋㅋ 보통은 경찰에 신고하지 않나요?! ㅋㅋ

일단은 집에 인어를 데려왔다는거부터 감독의 실험정신이 보입니다.

과연 현대 인어 스토리는 어떻게 전개될까요?! 인어공주 이야기를 현대에 맞게 재해석한 것일까요?!

그런데 인어를 사랑하게 되면 왜 심장이 터질까요? 현대판 인어공주에겐 어떤 저주가 걸린걸까요?!!

예고편만 보고도 이렇게 많은 상상이 펼쳐지네요.

 

 영화 파리의인어 현대판 인어공주

<파리의 인어> : 프랑스 파리 배경

배경이 엄청나게 멋있을 것 같습니다. 아직 프랑스 파리를 안가본 저로서는 너무 가보고 싶은 곳이 보일 것이고,

가본 사람들은 그 떄의 추억과 함께 다시 한번 멋진 도시 파리를 보시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