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포켓몬고 관련 없는 글들)

<박정민> 연기력 '시동' 걸고, 관람객 '사냥의 시간'

by naamnyam 2020. 7. 26.

박정민

<박정민> : 기본 정보

- 이름 : 박정민

- 출생 : 1987.03.24, 충청북도 청주시(2020년 33세)

- 본관 : 밀양 박씨

- 가족 : 부모님, 여동생

- 신체 : 173cm, 63kg

- 학력 : 한일고등학교, 교려대학교 인문학부(중퇴),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학사

- 데뷔 : 2011년 영화 파수꾼

- 소속사 : 샘컴퍼니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박정민

<박정민> : 간단소개

기본정보에서 보았듯이 엘리트. 고등학교도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한일고등학교를 나오고, 고려대학교를 들어가지만 연기의 뜻을 품고 중퇴를하고, 한예종 영화과로 입학합니다. 여기서 또 영화과에서 연기과로 전과합니다.

 

이후 영화 파수꾼으로 데뷔를 하고, 드라마와 영화에서 엄청난 활동을 합니다. 댄싱퀸, 전설의 주먹, 감기, 들개, 피끓는 청춘, 동주, 임금님의 사건수첩, 더킹, 그것만이 내 세상, 타짜, 시동, 사냥의 시간..등 영화만해도 엄청나게 출연했고, 다들 한번씩 들어본 영화들입니다. 2016년에는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분에서 남자 신인연기상, 청룡영화상에서 신인남우상을 받습니다.

 

저는 그것만이 내 세상, 사냥의 시간, 시동에서 참 연기 잘한다~ 생각했습니다. 2020년 8월에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가 개봉합니다. 많이 기대되네요.

 

<박정민> : 이야기

- 책 <쓸 만한 인간>을 출간한 작가. 평소 책을 좋아해서 '탑클레스'라는 매거진에서 <언희>라는 필명으로 무려 4년여 동안 연재했고, 그때 쓴 글을 묶어서 출판한 책이라고 합니다.

 

- 책과 밤낮, 서울시 마포구 합정동에 친구와 함께 운영하는 서점이 있습니다. 책을 살수도 있고, 앉아서 책을 보다 갈 수도 있는 공간입니다.

 

- 한화 이글스 팬으로 유명합니다. '내 몸엔 주황피가 흐른다'고 했습니다. 

 

- 개인 SNS는 없다고 합니다. 혹시 모를 실수를 할까봐서라네요.

 

- 친근한 '바로 옆에 있는 것 같은' 배우가 되는 것이 꿈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