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포켓몬고 관련 없는 글들)

추천 스마트폰 게임 포켓몬고, 포켓몬스터 너무 귀엽고 재미있어요

by naamnyam 2020. 7. 13.

추천 스마트폰 게임 포켓몬고, 포켓몬스터 너무 귀엽고 재미있어요

 

포켓몬고 포켓몬스터 꼬부기

 

짜잔 꼬부기예요!

저는 '꼬북이'라고 알고 있었는데 꼬부기네요.ㅋㅋ

과자이름이 꼬북칩이있네요...

 

다들 한번씩 해보셨나요?! 증강현실~ 신가하다~ 하면서 해보셨죠?!ㅎㅎ

예전에 핫했죠~!ㅎㅎ 지금도 재미있답니다.

요즘은 더 여러가지가 생겨서 더 재미있어진거 같아요.

 

 

 

1. 로켓단 로사, 로이와 대결

게임을 하다보면 나옹이 열기구가 보여요~ 클릭하면 배틀을 할 수 있답니다 ㅎㅎ

 

2. 레이드 배틀

레이드 배틀은 좀 오래된거 같은데..저는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여럿이 힘을 합쳐서 전설의 포켓몬을 잡아요. 친구들이나 아는사람과 함께하면 재미있겠죠~

그런데 모르는 사람들이랑도 재미있게 한다고 하네요 ㅋㅋㅋ

 

3. 다양한 포켓몬

처음에 나왔을 때 포켓몬보다 숫자와 종류가 늘었어요~!

번호가 600번이 넘게 있어요!!

(관동 : 1~149, 성도 : 152~248, 호연 : 252~376, 신오 : 387~475, 하나 : 494~632 ...)

관동, 성도, 호연, 신오, 하나 는 지역 이름인거 같아요...

중간중간 안보이는 번호도 있고...800번이 넘는 포켓몬도 있다고 하니...많죠~!

더 생기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포켓몬 모으는 재미도 쏠쏠하고, 진화하는 재미도 쏠쏠해요.

 

4. 이벤트를 메일로 알려줘요~

처음 포켓몬고 게임을 할 때 메일이 안왔었는데, 이번에 할때는 이벤트가 있으면 메일로 알려줘요.

로켓단 열기구 이벤트도 메일이 와서 알았답니다.

 

5. 사진찍기

처음 게임이 나왔을 때부터 있었던 기능인지 모르겠는데...이 기능이 정말 좋은거 같아요 ㅎㅎㅎ

잡은 포켓몬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너무 귀여운 녀석들이예요 ㅎㅎㅎ

 

6. 이 외에도 친구들과 서로 잡은 포켓몬을 공유할 수도 있고,

선물도 주고 받을 수 있는 등 재미있는 것들이 많아요~

 

적극 추천합니다~! 귀여운 포켓몬들과 재미있는 게임해요~ 포켓몬고 강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