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포켓몬고 관련 없는 글들)

<블루 아워> 한가할 때 한번 보고 싶은 영화

by naamnyam 2020. 7. 20.

영화 블루아워

<블루 아워> : 기본정보

- 장르 : 드라마

- 개봉 : 2020.07.22

- 시간 : 92분

- 국가 : 일본

- 등급 : 12세 관람가

- 감독 : 하코타 유코

- 출연 : 심은경, 카호, 유스케 산타마리아, 와타나베 다이치, 쿠로다 다이스케

- 내용 : '나도 모르는 사이 어른이 되어버린 느낌..' 잘나가는 CF 감독인 주인공 스나다(카호)는 지쳤고, 자유로운 친구 기요우라(심은경)는 당장 떠나자고 하는데,.. 몸과 마음이 지친 당신을 위한 영화 <블루 아워>

 

<블루 아워> : 한가할 때 한번 보고 싶은 영화

예고편을 보니, 한가한 두 친구가 여행을 떠나는 내용 같았습니다.

 흠..어쩌면 좀 지루할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좀 들었어요......

그래서 예고편으론 기대감 0인 영화입니다.

그래도 저는 심은경표 약간의 코미디는 아주 좋아해서 기대를 안할 수가 없죠...ㅎㅎ

 

그런데 한편으로 여행가는 두 친구를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앗 이것을 노린 예고편인가요?!)

똑같이 한가한 어느 햇빛 쨍쨍한 날 슬리퍼 신고, 커피 하나 사서 한편 보고 싶다는 생각이요.

 

블루아워

<블루아워> : 두 배우에 대한 기대감

두 배우, 주인공 카호(스나타 역), 친구 기요우라(심은경)는 일본에서 아주 기대하는 배우입니다. 

카호는 2007년 일본아카데미상 신인배우상, 요코하마영화제 최우수신인상을 받았고, 

심은경은 2020년 일본아카데미상 최우수 여우주연상을 받았네요.

이 두분은 어떻게 연기를 할까? 케미가 얼떨까?

앞으로 어떻게 성장할까? 기대됩니다.

 

영화 자체는 예고편에서 정보를 많이 안줘서 잘모르겠습니다.

그래서 실제로 재미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

기대하지 않았던 감동이나 배움을 얻지 않을까 하는 희망? 생각이 듭니다...

 

블루아워 심은경
블루아워 카호

 

댓글